본문 바로가기
여행,피크닉

제주도 3박4일 여행 [제주도 3대김밥맛집 김만복김밥 함덕점]

by 여행패밀리 2022.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전 제주도 여행 포스팅 이후 오랜만에 작성하는 것 같네요.

지난번 제주도 도착까지에 이어서 오늘의 포스팅을 이어가겠습니다.

 

2022.07.04 제주도 3대 김밥맛집 김만복 김밥 함덕점

렌터카를 받고 나서 바로 간곳입니다.

일단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는 채워야 하니까요 ㅎㅎ

 

차에서 먹기는 좀 그래서 포장 말고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가까운 곳에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곳이 있네요.

 

김만복 김밥 함덕점인데요 

 

일단 이곳은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이곳으로 네비를 찍고 출발했어요.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 주차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 간판

바로 이곳이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입니다.

 

바로 뒤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 주차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 주차

이렇게 주차를 하고 정문 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제주 김만복 김밥 메뉴

제주 김만복 김밥 메뉴판
제주 김만복 김밥 메뉴판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에 있는 메뉴입니다.

 

가장 유명한 만복이네 김밥, 숯불갈비 주먹밥, 해물라면, 오징어무침 비빔면을 주문했어요.

 

제주 김만복 김밥 함덕점 주문 메뉴 소개

제주 김만복김밥 함덕점 만복이네김밥, 숯불갈비주먹밥
제주 김만복김밥 함덕점 만복이네김밥, 숯불갈비주먹밥
제주 김만복김밥 함덕점 해물라면, 오징어무침 비빔면
제주 김만복김밥 함덕점 해물라면, 오징어무침 비빔면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습니다.

 

위로 만복이네 김밥, 숯불갈비 주먹밥, 아래로 해물라면, 오징어무침 비빔면

 

보기에도 아주 먹음직스러워요 ㅎㅎ

 

영수증
영수증

맛있게 먹고 결제하고 나왔네요 ㅎㅎ

 

김만복김밥 리뷰이벤트
김만복김밥 리뷰이벤트

그리고 김만복 김밥 함덕점에서도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딱새우 돌솥 누룽지를 주는데 이거 별미입니다. 꼭 하셔서 누룽지도 맛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주 김만복 김밥 주관적인 총평

전복 김밥은 나쁘진 않았지만 솔직한 후기로 굳이 일부러 먹을 필요가 있나 싶네요.

뭐 호불호가 있는 거니까

제주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한번 먹어본다면 나쁘진 않을 것이라 생각은 됩니다.

오징어무침 비빔면은 추천드립니다.

맛은 보통 일반 비빔면과 비슷하긴 합니다. 다만 전복과 오징어무침을 함께 먹는 맛은 좋네요.

그 외 나머지도 나쁘진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저같이 솔직히 인스턴트에 길들여진 사람들은 비추천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