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피크닉

김포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방문, 전국 5대 치킨맛집 한성치킨 방문

by 여행패밀리 2022. 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이고 날씨도 좋아서

모처럼 가족나들이를 결정했습니다.

 

뭐 요즘 시국에 어디 거창하게 나갈순 없어도

가까운 근교에 바람이라도 쐴겸 나갔는데요

 

이번 방문지는 김포로 정했습니다.

 

그래서 평소 방문하고 싶었는데 못가본 두곳

 

김포 호수공원과 그 옆에 위치한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전국 5대 치킨맛집으로 알려진 한성치킨을 방문하기로 했어요.

 

그럼 가볼까요?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

김포 호수공원 위치, 주차장

김포호수공원은 네비게이션에 처음부터 김포호수공원 주차장을 검색하시는 게 좋아요.

 

김포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8로 302

 

주차장에 도착하면 알게 되겠지만 주차장이 굉장히 작아요.

금방 만차됩니다.

 

그럴경우

옆에 있는 무지개뜨는언덕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단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해요. 이점 참고하세요.

주차비는 받지 않습니다.

 

김포 호수공원 산책

김포호수공원1
김포호수공원1

저희도 주차가 만차라 무지개뜨는언덕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이곳은 주차자리가 많더라고요.

 

김포호수공원2
김포호수공원2

본격적으로 김포호수공원에 입장을 했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확실히 푸릇푸릇한 맛은 없네요.

 

김포호수공원3
김포호수공원3

공사중인지 죄다 울타리를 쳐놨네요. 

들어갈 수는 있지만 굳이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김포호수공원4
김포호수공원4

아이들은 신나게 인라인이랑 자전거를 타고 있네요.

 

모처럼 보는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이 보기 좋아요.

 

김포호수공원5
김포호수공원5

그런데 날을 잘못잡았나봐요.

 

여기저기 공사중이네요 ㅠ

 

김포호수공원6
김포호수공원6

거기에 가장 중요한 호수조차 물이 다 빠져있어요.

 

모처럼 방문에 이런...

 

김포호수공원7
김포호수공원7

그래도 공원은 공원인지라 사람들이 많이 보여요.

저희도 조금은 기분이 다운됐지만 산책을 하기로 했어요.

 

김포호수공원8
김포호수공원8

그래도 모처럼 밖에 나오니까 좋네요.

이렇게 온가족이 모여서 대화도 하고 함께 같은 방향으로 걷는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더 바빠서 도통 함께할 시간을 만들기가 쉽지 않아요.

 

요 하트그네는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뒤에서 많이 밀어줬습니다. ㅎㅎ

 

김포호수공원9
김포호수공원9

곳곳에 이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들은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자리를 잡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일찍 가야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김포호수공원10
김포호수공원10

다음에 다시 올것 같지는 않아요 솔직히 ㅎㅎ

근처에 일산호수공원이나 파주 운정호수공원이 잘 되어 있어서 이 작은 김포호수공원까지 자주 방문할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또 오게 된다면 공사정보를 잘 파악하고 와야겠어요.

 

봄에는 봄꽃이 아주 이쁘다고 하니까 그때는 한번정도는 더 올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첫번째 목적지인 김포호수공원을 마무리하고

이제는 두번째 목적지인 한성치킨으로 향합니다.

 

줄이 많이 길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ㅎ

 

생활의 달인 출연 전국 5대 치킨맛집 한성치킨

한성치킨 위치, 주차장 정보

김포에 위치한 치킨 맛집 한성치킨은

전국 5대치킨맛집으로 유명해요.

 

생활의 달인에 출연해서 전국5대치킨으로 인정을 받았거든요

 

전국5대치킨맛집 한성치킨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

 

주차장은 앞쪽으로 넓게 있어서 주차는 편해요.

 

다른 식당들도 연결되어 있는데 여차하면 그쪽까지도 주차하면 되겠더라고요

 

한성치킨1
한성치킨1

김포호수공원에서는 차량으로 1분거리입니다.

아주 가까워요.

 

솔직히 줄이 매우 길줄 알았어요.

워낙 유명하기 때문인데 그래도 혹시나 하고 갔어요.

 

뭐 여차하면 차에서 기다리자 하고요

 

한성치킨2
한성치킨2

다행히 저희 도착할때 한대가 빠지는 바람에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그 후에 방문한 차량들은 가게 앞에도 주차를 하더라고요.

 

대기시간도 생각보다 길지는 않았어요.

 

한 3~40분정도.

 

뭐 이정도면 양호한거죠 

 

한성치킨 메뉴 및 가격정보

한성치킨3
한성치킨3

한성치킨의 메뉴는 단순하더라고요

 

후라이드치킨 17,000원

양념치킨 18,000원

반반치킨 18,000원

음료수 2,000원

생맥주 6,000원

이렇게 됩니다.

 

포장시 가격이고 홀에서 먹을 경우는 1000원이 더 포함됩니다.

 

한성치킨 홀 분위기 및 방역수칙

한성치킨4
한성치킨4

홀안은 꽤 넓어요.

전체 면적의 약 절반정도인데 대형 빔스크린으로 영상을 틀어주고 있고

 

입구에 들어갈때부터

온도체크 및 QR체크로 방역패스 일일히 확인을 합니다.

 

테이블도 한테이블씩은 무조건 이용을 못하게 막아놨어요.

 

그덕에 테이블당 공간이 매우 넓어요.

 

요즘 오미크론으로 식당에서 무엇을 먹는것이 매우 불안한데 한성치킨은 그나마 안심이 되긴 합니다.

뭐 이렇게 해도 걸릴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철저히 체크를 하니 조금은 안심이 되더라고요.

 

식당들도 바쁜것은 알겠지만 이렇게 철저히 체크를 좀 해주셔야

손님들도 조금은 안심하고 그곳을 이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한성치킨5
한성치킨5

이곳이 장사가 잘되는것은 확실하네요.

이렇게 한쪽에서는 직원 몇분이 계속 포장만 하고 있고

손님들도 포장을 굉장히 많이 하더라고요.

 

한성치킨 메뉴 및 밑반찬

한성치킨6
한성치킨6

치킨은 그래도 뜨거울때 먹어야 더 맛있죠.

그래서 이번은 포장하지 않고 홀에서 먹기로 했어요.

 

밑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와 치킨무가 나옵니다.

치킨무도 직접 만든거라고 하던데 확실히 맛있어요.

 

한성치킨7
한성치킨7

맛있어보이죠?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

 

어떤게 더 맛있을지 몰라 반반으로 시켰어요.

 

깔끔하게 세팅되어 나오는데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조차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와이프와 아이들은 치킨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희 식구들은 보통 한마리면 충분하더라고요.

제가 몇개 먹지를 않으니까요 ㅎㅎ

 

그런데 제가 먹는데도 맛있어요. 

그렇다면 정말 맛있는겁니다. ㅎㅎ

 

사는지역이 다르고 대기도 있는곳이라서 자주 먹지는 못할테지만

가끔은 이렇게 줄서서라도 아이들이 원하면 사줄 수 있죠.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할만한 맛입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공감, 댓글,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