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동계 캠핑 필수품!! 이쁘고 깜찍한 마카롱온풍기 실구매 후기

by 여행패밀리 2021. 12. 15.
728x90
반응형

이제 가을도 지나고 겨울이 왔네요. 벌써 2021년 12월이라니..

원래 캠핑의 꽃은 동계캠핑이라죠?

 

동계캠핑 필수품으로 준비해야 하는것이

온풍기, 전기장판, 난로 혹은 팬히터 입니다.

이중 전기장판과 난로는 한겨울에는 무조건 가지고 있어야 하고요 ㅎㅎ

온풍기는 가을이나 초봄에 없으면 힘든 필수품중에 하나죠.

난로까지 떼기에는 살짝 애매할때 온풍기 하나 있으면 이너텐트안이 훈훈해져요.

실제로 저희 회사 여직원도 캠핑갔다가 온도차에 의해서

감기걸렸다는....

올봄까지 가지고 다녔던 온풍기는

바로 요녀석 "스위스밀리터리 미니팬히터"

 

따뜻하게 잘 보내긴 했지만 단점이 어느순간 넘어진다는 ㅎㅎ

그래서 텐트 하나 바닥을 다 태웠습니다.

그리고 온풍세기 조절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녀석은 이제부터 저희집 화장실로 배치가 되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나쁘다는 것은 아니고 성능은 정말 좋아요

그래서 그런지 화장실에서는 정말 좋네요.

500W짜리기 때문에 그리 전력소모가 다른 온풍기에 비해 크지도 않고요

샤워할때 켜놓고 나오면 후끈후끈

보통 많이 사용하는 캠핑팬히터로는

툴콘제품이 있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하면서 따뜻해서

가장 유명하죠.

이번에 새로 산 녀석은

요즘 이쁜 디자인으로 더 인기가 있는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이렇게 4가지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제가 산 녀석은 와이프와 공주님의 강력추천으로

핑크색 당첨!! 바로 구입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전력소모량은 기존

"스위스 밀리터리 팬히터" 와 동일한 500W

어차피 캠핑장 전력량이 600W이기 때문에 전기장판과 함께 사용할려면

500W가 넘어가면 곤란한 캠핑장이 많죠 ㅎㅎ

가장 마음에 드는점은 2단 온풍조절과 회전기능

거기에 스텐드로 잘 넘어지지 않고 소음도 별로 없는편입니다.

또 아주 이뻐요 ㅎㅎ

 
 
 

 

그런데 놀라운건 온풍세기가 아주 세요

높낮이 조절도 수동으로 되기 때문에 필요한 높이로 조절하고 회전시키면 됩니다.

이너텐트에서 주로 사용하지만 밖에서 불멍할때도 괜찮을 듯 싶네요.

강력하고 따뜻한 열풍이라더니...

정말 셉니다.

어느정도 떨어져 있는데도 뜨겁네요.

"화상주의" 잘 보이시죠? ㅎㅎ

구입하시면 이런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뒷면에는 간단한 제원과 회전기능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네요.

이제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두둥~

새거 박스 열때가 젤 기분이 좋아요 ㅎㅎ

이렇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원을 보시면

500W 전력소모량에 90도 회전, 전도 안전장치까지 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도 작고 아담해서 가지고 다니시기에 부담이 없네요.

무게는 510G으로 매우 가벼워요

또 넘어지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춥니다.

 

아직 개봉하고 테스트밖에 못해봤지만

가을캠핑을 준비하면서 하나 하나 준비해나갑니다.

기왕 산거 캠핑할때만 틀지 않고 집에서 조금 쌀쌀할때는 보일러대신 켜도 괜찮을듯하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입은 협찬이 아닌 순수하게 개인돈으로 구입해서 포스팅했습니다.

 

혹시 몰라 이거 외에도 몇가지 온풍기 링크를 모아놓은것을 하나 공유할게요.

관심 있으시면 한번 살펴보세요

 

온풍기 종류별 가격비교

 

공감,댓글 마니마니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