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동계캠핑, 단풍캠핑, 노천온천까지 있는 캠핑장 강원도 인제 '오아시스정글'캠핑장

by 여행패밀리 2022. 12. 20.
728x90
반응형

게르마늄 노천온천, 실내 온천 '필례온천'

국내 최고 게르마늄함량 온천 '필례온천'
국내 최고 게르마늄함량 온천 '필례온천'

오아시스정글 캠핑장 내에 위치한 필례온천은 게르마늄함량이 세계에서 두번째, 국내에서 가장 높은 온천이라고 합니다.

노천탕과 실내탕이 같이 있는 필례온천은 관광버스를 타고 올 정도로 인기 있는 온천입니다.

필례온천 내부
필례온천 내부
필례온천 신발장
필례온천 신발장
필례온천 남탕,여탕 입구
필례온천 남탕,여탕 입구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면 사람도 많지 않아 여유 있고 쾌적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네요.

저희는 2박 3일이라 온천 코인을 4개를 받아 2일 동안 온천을 잘 즐겼습니다.

 

필독, 주의사항

오아시스정글 캠핑장 이용 시 받은 온천 코인으로는 타월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필례온천 카운터
필례온천 카운터

그래서 개인 수건, 타월을 챙겨가야 합니다.

만약 챙겨가지 않으실 경우는 1인당 1,000원씩 내시고 대여를 하면 됩니다.

 

온천을 품은 캠핑장 '오아시스정글'

오아시스정글 입구
오아시스정글 입구

오아시스정글 캠핑장 위치

이번에 방문한 캠핑장은 바로 '필례온천'을 품고 있는 캠핑장인 

오아시스정글 캠핑장입니다.

 

033-463-0901 야영, 캠핑장 | 상세 강원 인제군 인제읍 귀둔리 1060

 

체크인, 체크아웃

기본적인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은 다른 곳과 다를 것은 없지만

앞, 뒤에 예약 고객이 없으면 

오전 8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하고

오후 5시까지 체크아웃을 하면 됩니다.비용은 따로 받지 않습니다.

 

부대시설

온천식당
온천식당

필례온천에는 이렇게 온천카페도 있는데 이곳에는 음료가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아메리카노는 투샷인데 맛이 좋다고 합니다. 

사격장, 양궁장
사격장, 양궁장

또한 사격장과 양궁장도 있어요. 저희는 이용하지는 않았지만 이용하는 분들은 만족도가 높으세요.

오아시스정글 캠핑장 온천식당 '들락' 

관리동, 들락식당
관리동, 들락식당

오아시스정글 캠핑장과 필례온천에는 식당도 있습니다.

바로 캠핑장 관리동과 합쳐진 이곳인데 이곳이 유명한 '들락' 식당입니다.

이곳에서 치킨, 황태미역국, 황태해장국, 보쌈, 비빔밥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은 맛이 좋기로 유명하고 저희도 첫날에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이트 소개

오아시스정글 캠핑장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각 구역마다 매력이 있고 사이트도 작지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특히 A구역은 관리동과 편의시설이 가까우면서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서 각 구역마다 시야 방해 같은 게 전혀 없었습니다.

나무도 많고 괜찮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

F구역 사이트의 경우는 관리동과 가장 가깝고 여름에 특히 좋을 것 같은 사이트입니다.

그늘이 울창하게 잡힐 것 같은 사이트가 바로 F구역 사이트네요.

CC구역 사이트는 유일하게 카라반이나 폴딩트레일러 등이 허용되는 공간입니다.

카라반 큰 게 하나 맨 위에 올라가 있는데 어떻게 설치했는지 신기하기까지 하네요.

S구역과 FV구역 사이트입니다.

차량을 옆에 주차할 수 있고 어느 정도 독립적인 곳이라 조용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지만 편의시설과는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M 구역 사이트는 아주 독립적인 곳입니다.

인제 천리길과 연결되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지만 낭떠러지가 있어서 음주 후에는 주의가 좀 필요할 것 같아요.

독립적으로 떨어져 있어서 아주 괜찮아 보였습니다.

오아시스정글 캠핑장은 지금까지 다녀온 캠핑장중에서도 마음에 쏙 드는 캠핑장인 것 같습니다.

 

오아시스정글 2박 3일 캠핑

이번에 가져간 텐트는 에르젠 페가수스S2 텐트를 가지고 갔습니다.

 

오아시스정글 캠핑장은 국내에서 게르마늄 함량이 가장 높은 온천인 '필례 온천'을 끼고 있는 캠핑장으로 작년에 처음 오픈했다고 합니다.

관리동입니다.

여기 들락은 식당으로 치킨이 아주 유명합니다.

저희도 예약할 때 들락 치킨과 아쿠아 딜리버리 모듬회를 할인가로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예약할때 장작도 같이 주문을 했는데 가격이 저렴하네요.

 

 

저희 사이트는 A구역 A16번입니다.

A구역의 경우 계단식으로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번호 구역의 경우 차량이 옆에 주차가 가능한 것 같고 뒷번호는 차량을 이동주차해야 하네요.

 
 
 
 

이번에는 새로운 장비를 몇 개 가지고 왔는데요

기본적으로 텐트는 가지고 있던 터널형 텐트인 '에르젠 페가수스S2' 텐트입니다.

아무래도 기존 타프쉘이나 타프스크린은 동계는 조금 어울리지 않죠?

그리고 새로 장만한 장비가 면혼방 윈드스크린입니다.

겨울철에는 바람만 막아줘도 어느정도 야외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윈드스크린을 준비했는데 괜찮네요.

다만 바람 방향을 잘 보고 설치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또 새로 준비한 장비는

네이처하이크 에어배드, 에어침대 28cm짜리 더블 두 개입니다.

기존 고투자충매트 더블의 반 정도 부피에 펼치면 완전 침대가 되어 수납도 좋고 이너에도 잘 들어가서 좋네요.

덕분에 2박 3일 동안 완전 꿀잠 잔 것 같네요 ㅎㅎ

네이처하이크 에어배드만 TPU 소재이고 나머지 브랜드들은 PVC 소재라 네이처하이크사로 결정했습니다.

마지막 새로운 장비는

아름다운 참숯 랙탱글 파이어 화로대입니다.

고릴라캠핑TV 체험단 당첨되어 받은 화로대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사용해봤네요 ㅎㅎ

 
 

장작이 한 번에 잘 들어갈 정도로 공간이 넓고 안에서 타는 모습까지 모두 잘 보여서 불멍에 아주 좋네요.

이번에 이렇게 총 3가지 새 장비를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특히 아름다운 참숯 랙탱글 화로대의 경우 여유로운 공간, 쉬운 청소, 요리하기 좋고 바비큐에도 좋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화로대인 것 같습니다.

 

들락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

오아시스정글 캠핑장과 필례온천에는 식당도 있습니다.

바로 캠핑장 관리동과 합쳐진 이곳인데 이곳이 유명한 '들락' 식당입니다.

이곳에서 치킨, 황태미역국, 황태해장국, 보쌈, 비빔밥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치킨은 맛이 좋기로 유명하고 저희도 첫날에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제 식사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전날 치킨은 사진이나 영상을 찍지를 못해서 아쉽네요.

제가 주변정리를 하는 동안 이미 식구들이 거의 다 먹어버려서 ㅎㅎ

이곳 들락 식당은 제 입맛을 기준으로 하면

밑반찬이 가장 맛있고 황태해장국, 황태미역국 순서로 맛있네요.

보쌈정식도 시켰는데 그건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

모든 메뉴가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아쿠아 딜리버리 '속초 모둠회'

오아시스정글 캠핑장은 단풍캠핑때는 더 아름다울것 같은 풍경입니다.

노천탕또한 단풍이 물들었을 때나 눈이 내릴 때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각각의 사이트들 모두 매력적이라 거리만 괜찮다면 자주 방문하고 싶을 정도네요.

 
 
 

특히 주문 가능한 아쿠아딜러버리 속초 모둠회는

회 자체도 너무 맛있고 구성도 아주 좋았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인사말에는 진심이 느껴지는 글들로 적혀 있는데요

다음 방문 때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네요.

 

오아시스정글 캠핑장 총평

  •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어울릴 캠핑장이지만 특히 가을 단풍캠핑에 아주 유명한 캠핑장
  • 세계에서 두번째, 국내에서 가장 게르마늄함량이 높은 필례온천이 있는 온천캠핑장
  • 노천탕이 있어 동계캠핑, 눈올때 너무 좋을 캠핑장
  • 오전 08시부터 체크인 가능(전날 이용객이 없을때), 오후 5시까지 체크아웃 가능(당일 이용객이 없을때)
  • 1박당 온천코인 2개씩 무료증정, 단 수건은 별도
  • 식당 및 배달까지 퀄리티가 좋음

앞으로 또 가고 싶은 캠핑장이네요.

https://youtu.be/PFxRZ-HqwNc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