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주 가람마을 빙수 맛집 추천!! 이정옥 이정빙수 맛나네요.

by 여행패밀리 2022.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푹푹 찌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죠?

오늘은 날이 흐려서인지 그렇게 덥지는 않지만 어제까지만 해도 너무나 덥더라고요.

 

이럴 때 당기는 거 있죠? 

빙수야~ 팥빙수야~

박명수 씨 노래처럼 팥빙수가 당기더라고요 ㅎㅎ

 

기왕 먹을거 맛있는데서 먹자는 게 제 주의라..

 

가람마을 이정옥 이정빙수로 출발합니다.

 

이곳 이정빙수는 파주 빙수 집중에 많이 포스팅도 올라가는 집인데요

 

특히 맘카페에서 유명하더라고요

 

저도 원래는 가까운데서 먹으려고 했는데... 

와이프가 한번 가보고 싶다고 해서 출발했습니다. ㅎㅎ

 

이정빙수는 지산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눈꽃빙수, 다양한 토핑 이정빙수

이정빙수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이 만차라 근처에 차량을 주차하고 왔어요.

 

손님이 많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빙수가 있는데 주변을 보니 통망고빙수를 많이 먹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망고가 통으로 올라가서 맛있어 보이긴 합니다.

 

망고빙수보다는 통망고가 맛있어 보이죠?

 

이정빙수에서는 팥을 오랜 기간 직접 삶았다고 합니다.

팥과 우유얼음을 섞지 않고 떠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앞에는 이렇게 실물로 간식거리가 판매되고 있어요.

 

저희는 인절미팥빙수와 초코빙수를 주문했어요.

 

우와~

 

주문한 빙수가 다 나왔는데 너무나 먹음직스럽죠?

 

인절미팥빙수는 우유얼음 위에 인절미가루가 듬뿍~

 

거기에 아몬드, 땅콩 등의 견과류가 엄청나게 올라가 있어요.

 

팥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인절미빙수도 따로 있어요.

 

울 아들이 고른 초코빙수

 

팥 대신 초코 가루가 엄청나네요. 거기에 조그만 초콜릿과 초콜릿 과자, 시리얼 등이 토핑 되어 있는데 그렇게 달지는 않고 맛있어요.

 

인절미팥빙수, 초코빙수 모두 금방 먹었네요 ㅎㅎ

 

저녁을 먹어야 해서 3명이서 2개만 시켜서 먹었습니다.

 

저녁은 전날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 씨가 담근 파김치를 전현무 씨가 엄청나게 좋아하면서 삼겹살과 함께 먹는 모습을 본 아들이 그렇게 먹고 싶다고 해서 파김치 삼겹살로 정해놓은 상태입니다.

 

마침 집 근처에도 파김치로 유명한 삼겹살집이 있어서 그리고 정했죠.

 

모처럼 먹은 팥빙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소소한 일상도 포스팅하니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