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 스크린골프 추천!!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스크린골프&아카데미를 한번에~

by 여행패밀리 2022.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2.02.07 - [일상] - 일산 스크린골프 추천!!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에서 카톡 친구하고 할인받자

 

일산 스크린골프 추천!!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에서 카톡 친구하고 할인 받자

일산 스크린골프 추천!!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에서 카톡 친구하고 할인 받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크린골프장을 하나 추천드릴게요. 제가 자주 가는곳인데 정말 시설 좋고 위치도 좋고

newhs2000.tistory.com

예전에 제가 일산동구 풍동에 오픈한 프렌즈스크린 풍동점을 소개한 포스팅이 있습니다.

 

이때는 1층에 스크린골프만 오픈을 했고

5월에 드디어 2층에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도 같이 오픈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 풍동점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오픈 이벤트로 요금할인도 최대 45%까지나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골프의 즐거움을 플레이하다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 고양풍동점 오픈!!

오픈 준비부터 오픈까지~

2022년 2월부터 스크린골프장을 시작한 프렌즈스크린골프 풍동점.

 

2층에 5월부터 프렌즈스크린골프아카데미 고양풍동점으로 새롭게 시작을 했어요.

 

저는 1층 스크린골프장을 다니기 때문에 2층 골프아카데미를 준비할 때부터 볼 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오픈을 엄청 기대했는데요 ㅎㅎ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 고양풍동점 오픈 준비

기기 설치가 전부 되고 다른 자재들이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라카도 새로 들어오고 테이블도 새 걸로 전부 들어왔어요.

 

이렇게 오픈 준비가 한창 진행되고 드디어 오픈했어요 ㅎㅎ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 풍동점을 소개할게요

▶연습장 시설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뭐니 뭐니 해도 연습장이죠.

연습장은 최신 설치로 굉장히 반응이 빠르고 제대로 된 연습을 분석하는 각장 센서와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요.

어플을 통해 내가 스윙한 것을 볼 수 있고

무한 반복되는 영상을 통해 바로 자세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에 적용된 AI 분석은 발의 압력 및 모든 동작을 점선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어떻게 스윙을 하고 있는지 데이터로 제대로 보여줍니다.

다음번에는 프로님들의 레슨 및 실제 스윙 영상 등을 포스팅할게요.

▶고객 휴게시설

연습장만 좋은 것이 아니라 모든 시설이 최신 설비에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카카오의 다양한 라이언, 어피치 등 귀엽고 깜찍한 카카오 골프용품들을 판매하고 있고요

고객님들이 편하게 쉬시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탐앤탐스 최신 커피머신과 탐앤탐스 최고급 원두가 준비되어 있어요.

얼음도 충분히 준비되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테 등 탐앤탐스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1층에는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ㅎㅎ

뿐만 아니라 각각의 연습장 뒤로도 이렇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일행분이 같이 오셔도 편하게 앉아서 연습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보다 보니 1층에서도 그렇고 2층에서도 여기저기 사진마다 보이는 것이 또 있네요 ㅎㅎ

일산에 캐딜락 전시장이 없어서 그런지 가장 가까운 캐딜락 용산 전시장이 이곳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과 무슨 제휴가 있는 것 같아요.

캐딜락 시승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시승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전용 어플 사용

또한 예약 및 골프 연습한 영상들을 전용 어플을 통해 보고 관리할 수 있어요.

​레슨 예약부터 연습장 기록, 통계, 스윙 영상 등을 쉽게 쉽게 관리가 가능하고 언제든 볼 수가 있어요.

요즘 진짜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ㅎㅎ

 

잘못된 점을 하나하나 알려주기 때문에 예전부터 습관적으로 해왔던 잘못된 자세를 고치는게 더 어렵네요.

그래도 열심히 하나 하나 고쳐나가고 있어요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 풍동점 그랜드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새롭게 오픈을 하면서 최대 45%까지 요금을 할인해주고 있어요. 

▶회원가입시 1층 스크린골프 이용요금 할인!!

역시 같은 건물이라 좋네요 ㅎㅎ

무료시타기간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 회원가입을 하시면 1층에 있는 프렌즈스크린골프장 이용요금을 할인해드려요.

요금할인은 평일 2,000원 할인입니다.

여기에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채널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평일 2,000원, 주말 1,000원 할인이 있어요.

중복이 안 되는 줄 알았는데 중복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빨리 신청하세요 ㅎㅎ

그러면 평일은 무려 4,000원 요금할인됩니다.

▶그랜드 오픈 기념 최대 40% 이용요금 할인

이게 완전 대박이에요 ㅎㅎ

저도 바로 결제했어요.

오픈 기념으로 이용권 및 레슨 패키지 등 모든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1부 이용권을 예로 들면 12개월 이용 시 40% 할인받으면 100만 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1년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정말 너무 좋은 금액 아닌가요?

 

최신시설에 최고 시설 스크린 골프 아카데미를

전문 프로님들이 무려 4분이나 계시는 곳을

주차는 너무나 편해서 신경 쓸게 없는 그런 아카데미를

연습하다 마음 맞으면 바로 스크린골프로 시합도 할 수 있는

프렌즈스크린 골프아카데미를

최대 할인받으면 월 8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정말 완전 대박이에요 ㅎㅎ

이러다 정말 일산 명소 되는 거 아니에요? ㅎㅎ

 

만약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프렌즈스크린 골프 & 골프아카데미 풍동점

031-901-5700

모바일에서 보시는 분은 전화번호 클릭하면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