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차박,피크닉에 최적화된 패밀리카!! 2021년형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by 여행패밀리 2020. 10. 2.
728x90
반응형

차박,피크닉에 최적화된 패밀리카!! 2021년형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처음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리네요. ㅎㅎ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하다가 이번에 티스토리도 한번 해볼까 하고 시작했습니다.

 

많은 도움 바랍니다.

 

첫번째 포스팅으로 뭘 할까 고민하다가

요즘 한창 유행인 캠핑, 피크닉, 차박에 정말 좋은 차량인

시트로엥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에 대한 포스팅을 정했습니다.

 

마침 2021년형으로 새롭게 출시가 되었거든요 ㅎㅎ

 

한때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판매를 했던 시트로엥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는

 

전모델 완판이라는 기록과 함께 5월에 판매가 종료되었고

9월말에 드디어 2021년형으로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습니다.

 

현재 저희 푸조시트로엥 일산전시장에 차량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2021년형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 소개

  •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 SHINE 차량가 42,400,000원

  • 그랜드C4 스페이스투어러 SHINE+ 차량가 45,900,000원

이렇게 총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시는데로 모두 독립시트로 되어 있고 풀폴딩이 됩니다.

별도의 평탄화가 필요없어요 ㅎㅎ

 

이번에 특히 좋은점은 그동안 유일한 아쉬움으로 다가왔던 전동트렁크를 전모델 기본으로 장착했다는 점입니다

차가 커서 여성분들은 조금 힘들어 했는데 정말 다행이죠? ㅎㅎ

 

저희 푸조시트로엥 일산전시장에서 구입하시면 피크닉이나 차박용품을 드립니다.

(단 푸조시트로엥 파이낸스 이용고객님 대상입니다.)

 

휠은 샤인 및 샤인 플러스 모두 17" 휠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샤인의 경우 할로겐 헤드램프가 적용되어 있지만

샤인플러스의 경우는 제논헤드램프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리어램프가 3D LED램프로 변경이 되었네요.

 

샤인플러스의 경우 가죽시트와 전동시트, 메모리시트, 거기에 운전석, 동승석 모두 마사지시트로 적용이 되었습니다.

운전하시면서 혹은 옆에 타셔서 안마 받으세요 ㅎㅎ

 

신규칼라 부터 총 7가지 칼라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전시장에 전시된

시트로엥 그랜드C4스페이스투어러 전시차량입니다.

 

전시장에 오셔서 직접 느껴보세요.

특히 전면시야가 정말 광활합니다.

 

언제든지 저희 푸조시트로엥 일산전시장으로 오세요.

 

전차량 시승 및 견적, 리스, 렌트 모두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