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성에 좋은 블랙마카 현재 한달 복용중~ 고함량으로 활력을 챙기세요

by 여행패밀리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살 한살 나이를 먹다보니 이제 건강이 예전과 같지 않네요 ㅠ

특히 활력부분에서 많은 무기력증상도 생기네요.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남성활력제를 검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제품을 비교하던중 가성비가 좋고 성분이 너무나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ㅎㅎ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은 약 한달 이상을 복용중에 있습니다.

기분탓인지 진짜 좋아진건지는 아직 확실히 모르겠지만 한달만에 몸에는 많은 변화가 있는것 같네요.

 


그 제품은 바로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마카를 주 원료로 한 제품인데요

국내 최고치 고함량을 자랑하고 또 흡수력이 높은 블랙마카를 주원료로 한 제품입니다.

"뉴트리커먼 블랙마카"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까요?

 

블랙마카를 젤라틴화 분말로 처리해서 흡수율을 98%까지 높였다고 하네요.

블랙젤라틴마카 9999 너무 듣기 좋은 말이죠? ㅎㅎ 남자들은 다 압니다.

구입 다음날 택배가 매우 빠르게 도착을 했습니다.

개봉을 하면 바로 안내서와 함께 제품이 들어있네요

"고함량 갓성비 뉴트리커먼"

 

문구가 좋네요 ㅎㅎ 특히 하단에 있는 "영양을 채워 건강에 가까워지는 첫 걸음" 이라는 문구가 더 좋네요.

안내서를 펼쳐보면 이렇게 손편지와 함께 혜택이 잘 나와 있습니다. 물론 인쇄본이긴 하지만 손글씨가 있는게 좋네요.

이제 성분을 한번 보겠습니다. 아무리 좋다고 얘기해도 성분이 별로면....

하지만 뉴트리커먼 블랙마카는 남자에게 정말 좋은 성분들로 꽉꽉 채웠져 있네요.

젤라틴화 마카 1,197mg

L-아르기닌 240mg

호로파씨추출분말 240mg

흑마늘추출분말 12mg

오자(구기자)추출분말 200mg

산화아연 10.6mg

정말 성분들이 다 남성기력에 너무 좋은 성분들만 모았네요 ㅎㅎ. 딱 봐도 힘이 불끈 하는것 같지 않나요?

 

 
 

 

제품상자에 표기되어 있는 주성분들입니다.

대표적인 성분들 외에도 정말 많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어요

복용법은 1회 2정씩 하루 2회 즉 하루에 4정씩 복용을 하게 되어 있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요

마카 좋은건 다 아시잖아요

중요한건 흡수율인데..

뉴트리커먼 블랙마카는 마카를 젤라틴화 분말로 해서 기존 59%정도의 흡수율을 98%까지 높였다는 점입니다.

이 젤라틴화 분말은 일반 마카분말을 추출해서 컷팅-분쇄-건조-젤라틴화의 공정을 거칩니다.

딱 봐도 일반 분말보다는 흡수율에 차이가 나겠죠?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피곤함의 정도가 예전보다는 좋아진 것 같네요.

마카가 괜히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것은 아니죠 ㅎㅎ

미네랄, 셀렌, 식이섬유, 파이토케미컬, 불포화지방산, 유기산, 비타민, 아미노산이 매우 풍부하게 들어있는게 마카입니다.

우리 몸에서 정말 중요한 성분들이 매우 많이 포진하고 있죠

 

거기에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호로파씨 추출분말이 240mg이나 들어있습니다.

이 호로파씨앗은

갱년기 개선, 근육량증가, 생리활성, 남성호르몬 증가, 체지방조절에 탁월한 식품으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매우 좋은 씨앗입니다.

국내에서는 생산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만 생산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영양소인 L-아르기닌도 240mg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에 들어있는 영양소는 정말 많아요

이 가격에 이정도의 성분이 배합되어 있으니 정말 갓성비라 불릴만 합니다.

제품은 이렇게 잘 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

HACCP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드실수 있고

성분은 과장광고가 아닌한 정말 너무 좋아요 ㅎㅎ

전 3박스로 주문했습니다.

아무래도 한박스만 사는것보다는 가격적인 메리트가 더 좋죠

성분 보고 믿고 3박스 구입합니다. ㅎㅎ

 

병은 안전캡이 되어 있고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캡슐은 아니고 분말이 뭉쳐있는 듯한 모양입니다.

현재 복용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우선 체감을 하는것은 포스팅으로 올리지 못하는 그거~ 확실히 좋아졌네요 ㅎㅎ

그 외에 제가 하는 일이 많은데 그 일을 다할때까지는 지치는게 적은것 같아요.

몰론 아직까지는 다 끝내고 밤이 되면 지쳐서 곯아떨어지긴 합니다.

 

하지만 이 성분들을 보면 안좋을수가 없죠 ㅎㅎ

그 확신으로 열심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어떤 협찬도 없는 순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