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3대가 어울리는 파주맛집: 몸보신 제대로 하는 심학산장어

by 여행패밀리 2022.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온가족이 몸보신하러 왔어요 ㅎㅎ

 

장인어른, 장모님, 그리고 와이프, 아이들까지

3대가 함께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곳, 거기에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야죠

 

딱 어울리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바로 고풍스런 한옥스타일에 아기자기 꽃과 정원까지 모두 있는

 

파주 심학산자락에 위치한 심학산장어입니다.

 

심학산엔 심학산풍천장어도 있어요. 헷갈리시면 안돼요.

심학산풍천장어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오늘 포스팅은 심학산장어입니다. ㅎ

 

바로 이곳이에요. 어떠세요?

 

이렇게만 봐도 정말 이쁘죠?

 

입구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아래쪽에 있어요.

 

올라가도 이쁜 꽃들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이곳은 아주 오래전부터 유명한 집이에요.

 

예전 우결(우리결혼했어요)에서 고준희랑 정진운이 가상결혼했을때도 나왔었죠.

 

이날도 날이 좋긴 해서인지 야외테이블이 먼저 손님들이 차네요.

 

다만 바람이 좀 불고 있어서 저희는 야외테이블과 가장 가까운 안쪽 테이블을 잡았습니다.

 

이렇게 두테이블을 합쳐놓았고 창가쪽이에요.

 

이곳은 마리로 합니다.

 

3마리한판이 기본메뉴인데 이후 1마리씩 추가는 가능해요.

 

저희는 일단 두판 6마리를 먼저 시켰고 나중에 한판을 추가했어요.

너무 맛있는 나머지 총 9마리를 먹었네요 ㅎㅎ

 

반찬및 야채는 처음에 한번만 가져다 줍니다. 

이후에는 가져다 먹어야 해요.

 

심학산장어가 좋은점은 그래도 맛있게 잘 구워준다는 겁니다.

 

정말 맛있게 익어가는 장어를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기본찬들입니다. 그렇게 가지수가 많지는 않아요.

 

이것도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말이

 

시원하고 맛있긴 한데 조금만 더 익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자 정말 맛있게 익었습니다. 이제 먹방. 잠시 촬영은 접어둡니다.

 

청국장도 맛있어요. 청국장과 잔치국수를 시켜서 더 먹었네요.

 

나가는 길에 있는 음료코너

 

믹스커피, 원두커피, 헛개나무차가 있어요.

 

한잔씩 뽑아서 정원으로 갑니다.

 

이곳 심학산장어는 한켠에 이렇게 미니정원을 꾸며놨어요.

 

차한잔씩 하고 이제 집으로 갑니다.

 

분위기 좋고 가족끼리 몸보신하기 딱 좋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