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풍동,식사동,마두동,백석동 스크린골프 추천!! 프랜즈스크린풍동점 오픈행사중!!

by 여행패밀리 2022.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풍동, 식사동, 백석동, 마두동인근에 거주하시는 스크린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좋은 소식을 한가지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일산 풍동 자동차거리 있는쪽에 시설 좋고 약 50여대가 주차가능한 넓고 쾌적한 스크린골프장이 오픈을 했습니다.

바로 카카오에서 시작하고 있는 프랜즈스크린골프장인데요

스크린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만한게 오픈이벤트를 빵빵하게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ㅎㅎ

이곳 위치는 백마교를 지나 다이소 건너편 타이어나라 바로 옆건물입니다.

새롭게 1층면적만 120평으로 오픈을 하는 프랜즈스크린 풍동점입니다.

프랜즈를 프렌즈로도 많이 쓰시죠? ㅎ

그래서 프렌즈스크린 풍동점으로도 한번 더 적을게요 ㅎㅎ

검색은 걸려야죠

 

1층 면적이 120평으로 우선 이곳 1층에 스크린골프를 오픈했고

2층은 프랜즈 골프아카데미를 일산 1호점으로 계약을 하셨습니다.

공사를 시작해 3월경 오픈예정이세요.

프랜즈 스크린골프 오픈이벤트중

프랜즈 골프아카데미 3월내 오픈예정
tel: 031-901-5757

 

특히 예약하시거나 방문하실때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말씀하시면 더 서비스를 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시설이 있길래 좋다고 얘기하는걸까요?

먼저 주차후 입구입니다.

다른 스크린골프와는 다르게 카카오분위기로 분위기부터 아기자기하네요.

로비입니다.

역시 카카오답게 라이언이 아주 반갑게 손님을 맞아줍니다.

자동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풍경입니다.

다른곳과는 확연히 다르죠?

확실히 카카오 프랜즈스크린만의 장점이 로비에서도 돋보입니다.

카운터입니다.

방문을 하시면 이곳에서 온도체크와 QR체크를 하시고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아주 신상 락카들이 엄청나게 있어요 ㅎㅎ 여기서 더 많이 늘린다고 하니 락커는 충분하겠어요.

이 락커들만 보더라도 새거티가 팍팍나네요. 

 
 
 

방은 1번부터 5번방까지 총 5개의 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중 3번과 4번방은 따로 또 같이 합쳐지기도 합니다.

가장 큰방 두개가 따로 해도 정말 넓고 합쳐지면 진짜.. ㅎㅎ

기본적인 구조입니다.

페어웨이존과 러프존, 벙커존이 있고 조작할 수 있는 스위치가 큼지막하게 있습니다.

 
 
 

센서도 세련되게 장착되어 있는데

실제 샷을 해보시면 굉장히 정교하게 인식을 합니다.

연습장모드는 롱, 숏 두가지 모드가 있으며

샷을 하면 스윙자세들을 제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이처럼 회전, 스핀, 백스윙등 모든 자세를 계속 반복해서 볼 수가 있어서 충분히 교정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방은 매우 넓어요

여기서 특이점을 찾으셨나요?

 

맞습니다. 이방에는 보시는 것처럼 기본적인 우타말고도 좌타를 따로 칠수가 있습니다.

보통 좌타가 있는 스크린골프장은 별로 보지를 못한것 같네요.

 

로비에는 편히 쉬실 수 있는 소파와 음료수, 커피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딜락 용산전시장 배너가 같이 있네요 ㅎ

캐딜락 보시는 분들은 용산전시장에 문의하세요.

일산에서는 가장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이라고 합니다.

또 캐딜락에서는 최고로 인정받는 전시장이라네요.

 

 
 
 
 
 

모든 홀에는 고급옷걸이와 공기청정기, 고속 무선충전기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화장실은 변기마다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따뜻하게 용무를 보실 수 있어요 ㅎㅎ

https://newhs2000.tistory.com/25

 

새롭게 오픈하는 카카오프렌즈 스크린골프 일산풍동점에 가성비 최고 비데선물했어요

안녕하세요? ​ 요즘 스크린골프 인기가 아주 많죠? 아무래도 겨울이 되면 실내에서 하는게 더 좋으니까 더욱 인기가 많아지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일산 풍동에 새롭게 오픈하게되는 카카오프

newhs2000.tistory.com

비데에 대해서는 위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ㅎㅎ

 

그럼 이곳 프랜즈스크린 일산풍동점 오픈행사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오픈행사 이벤트는 총 3가지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1월 한달간 이용요금 할인

두번째는 1월 한달간 재방문시 할인

세번째는 할인쿠폰을 판매합니다.

 

너무 혜택을 많이 줘서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 싶지만 뭐 사장님이 괜찮다는데요 ㅎㅎ

이런 기회에 많이 이용을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도 더 자세한 소식과 행사들을 안내드릴게요.

 

포스팅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 부탁드려요.

맞구독 원하시면 댓글 주시면 100% 맞구독 갑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