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 정발산역 웨스턴돔 와인바 추천!! 유썸라운지 분위기 좋고 모임하기 좋아요

by 여행패밀리 2022.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근사한 곳 한 군데 추천드릴게요 ㅎㅎ

 

바로~

 

일산 정발산역 근처 웨스턴돔에 있는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도 아주 이쁜 와인바인 '유썸' 라운지를 추천드리려고요

 

그럼 한번 자세히 보실까요?

 

친구, 연인, 가족, 직장동료 모임에 좋은 분위기 깡패 유썸라운지

이곳 유썸라운지는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규 오픈한 곳인데 아직 다음카카오 쪽에는 지도 등록을 하지 않았네요.

다음번에 말씀드려서 등록하라 해야겠네요.

 

웨스턴돔 벧엘교회 바로 옆 건물입니다. 

이 건물 3층에 유썸라운지가 있어요.

 

별 기대 없이 조용히 한잔 하고 싶어서 방문했다가

한잔이 두 잔 되고 ㅎㅎ 시간 순삭 해버렸네요.

 

뭐 그만큼 좋았단 얘기죠.

 

이곳 유썸라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벽면을 가득 채운 와이드 스크린입니다.

 

두대의 빔프로젝션이 만들어주고 있는데 4K 화질이라 아주 생생해요.

이렇게 큰 와이드 화면은 처음 보네요.

 

영화나 축구 같은걸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성을 겨냥한 인테리어 맛집 '유썸라운지'

이곳 유썸라운지는 사장님이 하나하나 여성 취향을 고려해서 인테리어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여성 취향에 맞춰 분위기를 냈는지 살펴볼게요.

 

바닥부터 남달라요.

 

거기에 조명도 남자인 제가 보기에도 이뻐요.

 

테이블, 의자 하나 하나 직접 골랐다고 하는데 감각이 있어 보여요.

 

천정 시스템에어컨 밑에 실링팬을 달라 냉각효율 및 인테리어를 같이 생각했고

벨벳 소재의 의자로 분위기를 더한 것 같아요.

 

아지트를 꿈꾸는 공간 '유썸 라운지'

사장님입니다. 어떠세요?

 

사장님이 이곳 유썸 라운지를 운영하면서 가장 바라는 점은 언제나 편안한 공간, 즉 아지트를 꿈꾸고 계신다고 합니다.

 

누구나 편안하게 와서 한잔 하고

대화하고 몰랐던 사람과도 금방 친해지는 그런 공간

말씀하시면서도 의욕이 넘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네요.

 

맛있는 와인, 안주, 분위기

캬~ 분위기 좋죠?

 

맛있는 와인과 과일, 치즈

와인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공간에 맛난 안주, 와인까지 있으니 너무 좋죠

 

좋은 사람과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와인과 함께 하는 건배

너무 좋네요.

 

아무 생각 없이 방문한 유썸 라운지에서 이렇게 멋지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게 될지 몰랐네요.

 

한번 방문해보시면 아실 겁니다. ㅎㅎ

 

정말 좋은 시간 잘 보내고 갑니다.

 

이곳 유썸 라운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파크 플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문의전화 : 031-932-0604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