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 스크린골프 추천!!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에서 카톡 친구하고 할인 받자

by 여행패밀리 2022. 2. 7.
728x90
반응형

일산 스크린골프 추천!!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에서 카톡 친구하고 할인 받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크린골프장을 하나 추천드릴게요.

 

제가 자주 가는곳인데

정말 시설 좋고 위치도 좋고 친절하고 행사도 많아요.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입지, 주차, 전경

프렌즈스크린 풍동점은 백마교지나 바로 있어서

풍동고객님, 식사동고객님, 백석동고객님, 마두동고객님

어느분이던 접근성이 좋아요.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전경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무언가 라이언이 튀어 나올것 같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골프존과는 대비가 됩니다.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전경1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건물도 기존에 수입차 전시장(푸조자동차 일산전시장)을 크게 하던곳이라 디자인이 정말 멋있어요.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주차장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주차장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주차장1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주차장

특히 주차장이 너무 넓어요.

그래서 주차가 편해서 더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오시고 계시네요.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내부, 서비스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1865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내부 1865

먼저 들어가면 리셉션 데스크 위 깜찍한 1865 골프백이 반겨줍니다.

 

18홀을 65타로 치라는 의미로 가져다놨다고 합니다.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캐딜락 미니어처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캐딜락 미니어처

또하나 반겨주는것이 클래식카 미니어처네요.

전부 캐딜락 차량인데요 고풍스럽고 멋지네요.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리셉션 명함꽃이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리셉션 명함꽃이

특이한게 보통 명함을 비치할때도 일반적인 것에 그냥 두죠?

여기는 명함 하나를 비치하는데도 정말 디자인이 멋지네요.

 


프렌즈스크린 풍동점에서 무상대여해주는 골프클럽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비치 골프클럽

프렌즈스크린 풍동점에서 무상대여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골프클럽

골프클럽이 없는 고객님께 빌려드리는 골프클럽입니다.

하나를 제외하고 나머지 3개는 모두 새로 구입한 것들이에요.

완전 새거 ㅎㅎ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음료수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음료수

음료수 또한 캔음료로 그것도 제가 좋아하는 칠성사이다나 밀키스가 있네요 ㅎㅎ

거기에 박카스D와 비타500까지..

이거 단가좀 나가는데요 ㅎㅎ

 

이것만이 아니라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탐앤탐스 원두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라운지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라운지

편하게 대화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이죠.

 

골프TV를 계속 틀어놓고 있어요.

 

캐딜락 용산전시장 배너
캐딜락 용산전시장 배너

특이하죠?

캐딜락 용산전시장이 일산에서 가장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이다 보니 여기저기 판촉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SK매직 토탈 케어 서비스
SK매직 토탈 케어 서비스

거기에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은

SK매직 캐어 솔루션팀에서 쾌적한 환경을 위해 항균, 항바이러스 케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각 골프룸마다도 큰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고

고속 충전기도 설치되어 있어요.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락카 및 내부 모습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락카 및 내부 모습

2022년 1월에 오픈해서 이제 한달여밖에 지나지 않아 너무 새거에요

 

그래서 더 좋아요 ㅎㅎ

모든 시설이 최신식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락카 및 내부 모습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스크린시설

쾌적하고 냄새도 안나고

거기에 최신 시설에

재밌고 위트있는 음향에 음성

마지막으로 카카오프렌즈 아이콘들이 적재 적소에 잘 나타내주고 있어서

여성골퍼들의 인기가 높아요.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행사, 이벤트

쿠폰 할인 이벤트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쿠폰 할인 이벤트입니다.

 

할인이 많이 되는데요 추가로 이용기간동안 락커도 무료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정말 개이득인것 같아요 ㅎㅎ

 

깐부 이벤트 &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이벤트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1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

영화 오징어게임 이후로 깐부란 말이 자주 들리네요 ㅎㅎ

 

락커를 선착순 이용료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락커 소진시까지 50%나 할인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2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

거기에 카카오채널 친구추가를 하시면

이용요금을 주중 2,000원, 주말 1,000원 할인해주고 있어요.

 

당장 카톡채널 친구추가하세요 ㅎㅎ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4
프렌즈 스크린 풍동점 이벤트

타이어나라 제휴 이벤트

프렌즈스크린 풍동점 바로 옆이 타어어 전문점입니다.

 

그래서 제휴를 맺어 

스크린골프를 치시는 고객님이 타이어나라에서 타이어교환시 2만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도 마련했다고 하네요.

 

타이어 교환할때 참고하세요~

 

최고의 시설

최고의 친절

최고의 기획

최고의 이벤트

최고의 행사등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크린 골프가실때 항상 잊지마세요~

 

프렌즈 스크린 골프 아카데미 오픈예정

예정보다는 조금 늦어지긴 했지만 3월중으로 오픈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신 시설에 넓은 공간, 전문 피칭프로가 계신다고 하니 골프 레슨 받으실 분도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